The future of learning, today 미래의 학습을 오늘로


Together, we can raise student achievement with learning science and AI. 과학적 학습 이론과 AI를 활용하여학생들의 성취를 높여 나갑니다

회사 소개


Carnegie Learning은 인지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선두에 선 미국 교육 회사입니다.

카네기러닝은 K-12 교육 기술, 커리큘럼, 전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재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교육상을 수상한 영어 프로그램, 수학 프로그램, 고강도 튜터링 제공 서비스는 교실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30년에 걸친 연구를 바탕으로, 카네기러닝은 학생들이 가장 잘 학습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인지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평생 학습자를 양성하기 위해, 교사들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도구와 기술을 개발합니다.



사명


카네기러닝은 모든 학생이 유능한 학습자라고 믿으며, 학생들 스스로 자신의 유능함을 깨닫도록 돕고자 합니다. 우리는 학습이 단순한 암기나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 이상의 의미임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깊은 개념적 이해를 바탕으로 탄탄한 학습 기반을 다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도록 돕겠습니다. 


교사들이 학생들을 신뢰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며, 학습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때, 학생들은 창의적인 문제 해결자이자 비판적 사고자가 됩니다. 저희는 교사들이 이러한 학습 주도권을 이끌고 학습에 대한 사랑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he future of learning, today

미래의 학습을 오늘로


Together, we can raise student achievement
with learning science and AI.

과학적 학습 이론과 AI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성취를 높여 나갑니다

회사 소개


Carnegie Learning은 인지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선두에 선 미국 교육 회사입니다.

카네기러닝은 K-12 교육 기술, 커리큘럼, 전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재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교육상을 수상한 영어 프로그램, 수학 프로그램, 고강도 튜터링 제공 서비스는 교실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30년에 걸친 연구를 바탕으로, 카네기러닝은 학생들이 가장 잘 학습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인지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평생 학습자를 양성하기 위해, 교사들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도구와 기술을 개발합니다.



사명


카네기러닝은 모든 학생이 유능한 학습자라고 믿으며, 학생들 스스로 자신의 유능함을 깨닫도록 돕고자 합니다. 우리는 학습이 단순한 암기나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 이상의 의미임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깊은 개념적 이해를 바탕으로 탄탄한 학습 기반을 다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도록 돕겠습니다. 


교사들이 학생들을 신뢰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며, 학습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때, 학생들은 창의적인 문제 해결자이자 비판적 사고자가 됩니다. 저희는 교사들이 이러한 학습 주도권을 이끌고 학습에 대한 사랑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파란색 표시된 프로그램들이 현재 한국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 클리어 랭귀지와 클리어 서비스 시리즈는 현재 한국내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연혁


Carnegie Learning은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수십 년간 진행된 학습 과학 연구에서 탄생하였습니다. 1998년에 인지 및 컴퓨터 과학자들이 Pittsburgh 공립학교의 수학 교사들과 협력하여 Cognitive Tutor®라는 혁신적인 수학 학습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현재는 MATHia® (클리어매스 G6-12)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로 카네기러닝은 인공지능, 형성평가, 적응형 학습을 활용하여 K-12 교육의 가장 어려운 과제들을 해결하는 선두적인 에듀테크(EdTech) 기업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공동창립자 


John R. Anderson 교수 

카네기 멜론 대학교 Psychology and Computer Science 교수로, 지능형 튜터링 시스템 연구를 초기부터 이끈 과학자입니다. 

  • 1988년 인지과학협회 회장 역임 
  • 1999년 미국 과학 아카데미 회원으로 선출됨
  • 1999년 미국 예술 과학 아카데미 회원으로 선출됨
  • 2016년 미국 과학 아카데미로부터 앳킨슨상 수상.


Kenneth Koedinger 교수

카네기 멜론 대학교 Human–computer interaction and psychology 교수로, EDM2008 최우수 논문, ITS2006 최우수 논문, ITS2004 최우수 논문, ITS2000 최우수 논문 등 해당 분야의 과학 컨퍼런스에서 "최우수 논문" 상을 여러 차례 수상 하였습니다. 


Vincent Aleven 교수

카네기 멜론 대학교 Human-Computer Interaction Institute 교수이자 학부 과정 책임자로, Microsoft 에서 컴퓨터 교육 분야의 최고 저자로 지명되었습니다.  


William S. Hadley

교사로서 30년 동안 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athematics (NCTM)에서 채택한 학생 성취 기준 개발과 관련된 많은 노력에 참여했습니다. Carnegie Mellon PACT Center 에서 9년 동안 교사, 저자, 교사 교육자로 일했으며 National Center on Education and Economy의 컨설턴트로 활동했습니다. Pennsylvania에서 수학 교육 부문 대통령상을 포함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Steven Ritter 박사

적응형 교수 시스템 설계, 아키텍처 및 평가에 관한 80편 이상의 논문을 학계 주요 저널 및 업계 저명한 학회에 발표한 권위있는 과학자입니다. 아래에서 상세히 소개됩니다.

지속적인 연구


카네기러닝은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인지 및 컴퓨터 과학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창립 초기부터 연구에 깊이 몰두해왔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전담 연구팀은 석사 수준의 교육 전문가, 학습 과학 연구자, 인지 및 데이터 과학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550만 명의 학생들로부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뇌가 어떻게 학습하는지를 밝히는 혁신적이고 증거 기반의 연구를 수행해 왔습니다. 카네기러닝의 혁신은 학생들이 학습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고급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8천5백만 달러 이상의 연구 보조금을 지원받아 독립 연구 기관 및 대학과 협력하고,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행동에 대한 결과를 출판하는 데 힘입어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러한 연구를 카네기러닝의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신중하게 적용하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연구에서 프로그램이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AI 연구 역사


카네기러닝은 창립 이래 AI를 활용한 교육 혁신에 앞장서 왔습니다. 대표 제품인 Cognitive Tutor®, 현재의 MATHia®는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개발되어,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왜 실수를 하는지 인식하고, 다음에 제대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독창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목표는 지금도 AI 활용의 철학으로 남아 있으며, 카네기러닝의 AI 솔루션은 현재 4,500개 이상의 교육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카네기러닝의 통계

카네기러닝 프로그램의 효과성



ESSA 증거 기반 접근법: 수학

카네기러닝의 블렌디드러닝 수학 커리큘럼은 ESSA(Every Student Succeeds Act) Tier 1 표준을 충족하며, 클리어매스 G6-12는 Tier 2 표준을 충족합니다. 또한, 카네기러닝의 교사 연수 과정은 교사의 지식을 향상시켜 ESSA의 증거 기준과 일치합니다.


ESSA 증거 기반 접근법: 영어 읽기 (Literacy)

Fast ForWord는 300건 이상의 연구 결과에 의해 뒷받침되며, 그 중 21건은 WWC(What Works Clearinghouse) 증거 기준 및 ESSA Tier 1 "강력한" 증거 기준을 충족합니다. 이는 Fast ForWord가 가장 검증된 읽기 도움 프로그램 중 하나임을 의미합니다.


ESSA 증거 기반 접근법: 종합 영어 (English Language Arts)

Mirrors & Windows는 ELA 학습에 대한 증거 기반 연구에 근거하여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교사와 학생들의 문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ESSA의 증거 기준을 충족하며, 학생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강력한 근거를 제시합니다.


클리어매스를 더 오래 학습할수록, 더 높은 성적 향상

Student Achievement Partners의 EMERALDS 연구에 따르면, 클리어매스 G6-12에서 더 많은 학습을 완료한 중학생들이 Algebra I에서 더 좋은 성과를 보였으며, 특히 시험 점수가 낮은 학생들에서 더 강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WWC에서 최고 순위를 받은 영어 학습 프로그램

Fast ForWord는 What Works Clearinghouse™에서 영어 학습 프로그램 중 최고 순위를 차지했으며, 개인 학습, 소그룹 학습, 전체 학습 환경에서 K-10 학년의 영어 학습자 및 문해력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유일한 영어 프로그램입니다.

2배의 학습 성장


미국 교육부에서 자금을 지원한 RAND Corporation의 연구에 따르면,  카네기러닝의 블렌디드 러닝 접근법은 표준화된 시험에서 학생들의 성취 성장률을 일반 학생들에 비해 거의 두 배로 향상시켰습니다. 이 연구는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수학 프로그램에 대한 가장 포괄적이고 엄격한 연구입니다.

수상 및 표창

Barry F. Malkin

CEO


Barry F. Malkin은 Carnegie Learning의 CEO입니다. 25년 넘게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운영자, 투자자 및 자문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2015년부터 Carnegie Learning의 CEO를 맡고 있습니다. Carnegie Learning 이전에는 Apollo Education Group에서 기업 개발 및 전략 부문을 이끌며, 세계 최대의 교육 서비스 기업 중 하나로 성장시켰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Carnegie Learning은 규모가 4배로 성장했으며, 15개 이상의 제품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기에는 클리어매스 K-G5로 받은 최고의 교육 게임상, 그리고 클리어매스 G6-12 와 클리어매스K-G5로 받은 4개의 CODiE 상, 연속으로 받은 8회의 최고의 직장(Best Places to Work) 상이 포함됩니다. 2024년에는 Fast Company Magazine에서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Apollo Group의 최대 인수인 BPP Holdings 인수, 인도의 Hindustan Times와의 합작 벤처 설립, 새로운 교육 사업 및 제품 라인 개발 등의 활동을 통해 그의 전문성을 입증했습니다. Malkin은 ASU+GSV Summit, Future of Education 팟캐스트, Associated Press, EdSurge, 74 Million 등 국내외에서AI와 에듀테크 관련 발표와 패널로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Fast Company Innovation Council의 일원이자 XPrize Global Literacy Prize 설립에도 기여했습니다.

Malkin은 워싱턴 D.C.의 American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뉴욕 대학교의 Leonard N. Stern School of Business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Steve Ritter 박사

Chief Scientist & Founder


Carnegie Learning의 창립자이자 수석 과학자인 Steve Ritter 박사는 30년 넘게 교육 기술을 개발, 분석 및 평가해 왔습니다.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인지 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은 그는 Carnegie Learning의 대표적인 AI 솔루션인 MATHia® (클리어매스 G6-12) 개발과 평가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Ritter 박사는 학습 공학을 통해 회사 제품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연구팀을 이끌고 있으며, AI에서의 알고리즘 편향 연구, struggling 독서 학습자를 위한 효과적인 지원, 그리고 교육 소프트웨어의 엄격한 현장 테스트를 지원하는 UpGrade 도구 연구를 위한 자금을 성공적으로 확보하였습니다.


  • 적응형 교수 시스템 설계, 아키텍처 및 평가에 관한 80편 이상의 논문을 학계 주요 저널 및 업계 저명한 학회에 발표
  • 교육 기술 및 분석 분야의 전문가로, 미국 교육부의 What Works Clearinghouse에서 인정받은 연구의 주요 저자
  • 교육 데이터 마이닝 국제 학회에서 최고 논문상 수상25백만 달러 이상의 연구 보조금 30여 개 프로젝트의 책임 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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