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반 학습 프로그램, "어떤 것을 선택하고, 조심해야 할까요?"
게임 기반 학습 프로그램, "어떤 것을 선택하고, 조심해야 할까요?"
대표전화 1544-3377 | 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ㅣ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ㅣ 대표 최인태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최인태 ㅣ 제안 및 고객(사업)최고책임자 ceo@nslearning.co.kr |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
Copyright © 2025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1544-3377 | 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 최인태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최인태 ㅣ 제안 및 고객(사업)최고책임자 ceo@nslearning.co.kr
Exclusivity Partner : (미)Carnegie Learning, (미)DynEd International/Nexgen English Online
Copyright © 2025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아임웹
"게임처럼 재미있는 학습 프로그램"과
"게임"은 달라요.
🔺
우리는
학생들의 학습 참여와 학습 동기 유발을 위해
내용에 ‘재미’를 더하는 많은 노력을 하지요
🔺
특히,
게임에 익숙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서
학습에 게임처럼 재미있는 요소를 더한 ‘
게임 기반 학습 프로그램’도
지금은 너무 흔한 장면이 되었습니다.
🔺
학습 과정에 재미를 더하는 시도는
학습 성과를 향상시킨다는 점은
여러 연구 결과로도 증명됩니다.
🔺
하지만, 세상에는
‘게임 기반 학습 프로그램’이 너무나 많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고, 조심해야 할까요?"
🔺
우리의 선택을 돕기 위해
게임 기반 학습 프로그램의 선두에 선
미국 Carnegie Learning(카네기러닝)사의
Karen Sloan(Content Specialist)의 글을
내용을 첨삭해 가며 번역, 요약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