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굴양이 그리다

본문 바로가기

Home  >  NSL새소식  >  너굴양이 그리다
너굴양이 그리다 뉴로사이언스러닝의 너굴양이 그리다 입니다.

#29. 학부모께 드리는 교사의 당부 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로사이언스러닝 작성일18-10-31 14:29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c81bc523b45850ade6c5041ba66747b3_1540963
 

 

 

 

① 자녀에게 매일 밤 책을 읽어 주세요. 여건이 허락된다면 중고등학생의 자녀여도 좋습니다.

 

② 저는 아이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지는 사람이 되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③ 자녀의 과제는 자녀 스스로 해결하게 해 주세요. 부모님의 과제가 아니랍니다.

 

④ 저는 교육자로서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도하는 매 순간 아이들을 가장 소중한 존재로 생각한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⑤ 부모님과 저는 아이들이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고,보다 행복한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뜻을 같이하는 한 팀입니다.

 

⑥ 교사에게 보여주는 부모님의 태도는 자녀를 향한 교사의 태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⑦ 아이들의 실패를 걱정하지 마세요.어린 시절 작은 실패를 경험하고, 이겨내며 성장하는 방법도 함께 배울 것입니다.

 

⑧ 아이들은 마냥 놀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물론 자연 속에서 뛰어 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⑨ 자녀의 교육 과정에서 걱정거리가 있을 땐, 담임인 저를 먼저 찾으세요.

 

⑩ 아이가 자기 자신의 강력한 지지자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부모님의 격려가 가장 큰 응원입니다.

 

 

아이들을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교사 드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