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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 독창적인 읽기 교정 방법으로 美國 특허권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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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뉴로사이언스러닝 작성일17-01-16 14:34 조회18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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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ding Assistant, 독창적인 읽기 교정 방법으로 美國 특허권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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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창한 독자가 되기 위해서는 문자, 단어, 문장을 넘어 한 구절을 한 숨에 자동으로 읽어낼 수 있는 훈련을 지속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에게는 적절한 시기의 교사 개입이 꼭 필요합니다. 

Reading Assistant는 Scientific Learning사에서 20년 간의 입증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학생이 책을 읽는 도중 실시간 발음을 교정해 주는 특별한 방식으로 미국 특허권을 취득하였습니다.

 음성인식 기술로 학생의 책 읽는 소리를 듣고, 실시간으로 교정하는 방식은 
Reading Assistant가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2016년 1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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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특허청(USPTO)은 한 문장을 읽는 동안 교정이 필요한 단어가 있을 때 시각적으로 피드백 해주는 
로운 방법의 Reading Assistant를 개발한 Scientific Learning 사에 특허권을 부여하였습니다. 

Reading Assistant의 특허 받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이 책을 유창하게 읽고 있을 때,  Reading Assistant프로그램은 문장 수준으로 피드백을 합니다. 
학생이 읽고 있는 문장은 검정색으로 표시되고,  이미 읽었거나 다음에 읽어야 할 문장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방법은 읽기에 집중하지 않는 산만한 시선처리를 방지하고, 더욱 유창하게 읽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학생이 실수하거나 단어를 읽지 못할 때, 
Reading Assistant는 문장 수준의 피드백에서 특정한 단어에 집중하는 단어 수준의 피드백으로 바뀝니다. 
학생이 읽기 어려워하는 단어를 강조하고 필요한 음성적, 시각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특허청의 특허 등록으로 Scientific Learning사는 학생이 읽어야 할 문장과 단어를 1:1로 알려주고 교정해주는 
혁신적인 음성교정프로그램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특허를 받은 시각적, 음성지도 전략은 학생에게 지도가 필요한 바로 그 시점에 실시간 교정을 해줌으로써, 
학생의 읽기 유창성과 이해력 향상에 크게 기여합니다.” 
- Scientific Learning사 CEO, C. Bow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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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터키, 분 카운티 Conner 고등학교 학생들은 Reading Assistant를 사용한지 단 5개월 만에, 
시작 할 때의 평균 6학년 수준의 읽기실력에서 9.5학년 수준으로 읽기실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Reading Assistant로 읽기 연습을 시작한 뒤, 학생들의 읽기실력이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덕분에 우리 학생들의 능숙한 읽기 실력이 지역내에서도 높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학교 관계자 Randy Po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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